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버벌진트 Favorite ep!

버벌진트 Favorite ep!

김진태의 오버그라운드 진출 전 앨범중에서 대중성이 어느정도 느껴지는 음반이다 버벌진트의 인간적인 욕구를 어느정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

2번째 곡은 Favorite이다 대중적인 느낌이 나는 사랑노래이다 버벌진트는 랩이 아니라 보컬로 이 곡에 참여했다 피쳐링으론 다이나믹듀오가 참여했다 개코와 최자의 독특한 플로우가 곡을 잘 살렸다 버벌진트의 부드러운 멜로디가 눈에 띈다 버벌진트의 감성이 잘 묻어난 곡이다

4번 곡은 내리막이다 말 그대로 인생의 내리막을 걷는 사람을 묘사한 곡이다 버벌진트의 솔직한 가사와 직설적인 표현이 눈에 띈다 물 흐르는 듯한 버벌진트의 스타일이 멜로디와 잘 어울린다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미스라진이 피쳐링을 맡았다 타블로는 이 곡에서 영어랩파트를 맡았다

Make Up Sex는 솔직한 욕구를 드러낸 랩이다 성행위를 사실적으로 묘사했다 여성의 목소리를 곡 중간에 넣어 사실적인 느낌을 살렸다 케이준이 보컬 부분을 맡았다 케이준의 보컬 또한 이 곡과 잘 어울린다

엉덩이가 닮았네는 굉장히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다 오늘밤은 욕구에 충실하게 놀아보자는 곡이다